(오즈데일리)콜로라도체육회 정기총회/ 한인회 2차공고/선관위공고

Written on 12/29/2020
Oz Magazine



콜로라도체육회 정기총회가 27일 오후 4시  Castle Rock에 위치한 Han Lee’s Taekwondo Academy에서 거행되었다.

이번 총회는 의제 토의에 앞서 시애틀 미주한인체육대회에 참가 및 재미 한인 스포츠 교류 확대와 콜로라도 한인 스포츠 활동 지원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대한체육회체육상에 이한원 회장이 선정되었음을 재미대한체육회로 부터 통보 받았음을 보고하였다. 

 또한 콜로라도 한인 스포츠 활동 봉사에 기여한 4명의 청소년(김지호, 신영민, 엄지은, 나타리 홍)에게 체육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한원 회장은 앞으로 한인 사회를 이끌어갈 인재육성 장학사업은 앞으로도 계속 이어 갈 것이라고 하였으며, COVID-19으로 인한 어려운 시기에 한인동포를 위한 마스크 지원사업은 2020년 콜로라도체육회 사업중 가장 큰 보람이라고 하였다. 

한편, 콜로라도 한인 스포츠 단체중 가장 큰 회원수를 보유한 테니스협회

(회장 김성열)와 새롭게 가입한 스키협회(회장 최승호)에 인준서 전달식이 있었다.

폐회에 앞서 이한원 회장은 인준을 받은 테니스 협회와 스키협회장에게 축하 말과 함께 총회에 모인 이사 및 협회장에게 모두 힘을 합쳐 어렵게 만들어진 콜로라도

체육회를 지키기 위해 하나된 화합을 강조하였다.

  이날 총회는 2020년 예산 결과보고와 함께 2021년 사업계획안을 원안대로 통과 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