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사회 입맛을 호령하다, 한국식 핫도그 써스티 타이거

Written on 12/09/2020
Oz Magazine


맛집탐방

주류 사회 입맛을 호령하다, 한국식 핫도그 써스티 타이거

ThirsTea Tiger

 

케이푸드로 미 전역을 강타한 것은 물론 유럽인의 입맛까지도 사로잡은 지 오래인 명랑핫도그가 콜로라도에도 찾아왔다!  

 

덴버 서쪽의 콜로라도 밀스(Colorado Mills)에 위치한 써스티 타이거(Thirs Tea Tiger)가 바로 그 주인공!

김혜선 사장의 손맛은 이미 튀김요리나 보바티에 익숙한 젊은 층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K-Pop Dog, K-pop Cheese dog, K pop Monster dog으로 명명되어진 한국식 핫도그 메뉴는 에피타이저 형식의 분식으로 볼 수 있다. K-Food의 단일 메뉴로 승부하기에도 충분히 경쟁력이 있다는 평가이다.

 

한국인의  입맛에도 딱이다! 써스티 타이거가 준비한 핫도그 메뉴들의 다양한 맛은 기호에 따라 새로운 맛을 하나씩 즐길 수도 있다. 특히 토네이도 포테이토는 생감자를 그대로 튀겨낸 영양식으로 평가된다. 또 스노우 플레이크 아이스크림 토핑이 올라간 빙수는 이미 덴버 서쪽 지역의 입맛을 완전히 사로 잡았다.

웨스트 콜팩스에 위치한 대규모 아울렛 몰 콜로라도 밀스에 한국의 명랑핫도그를 맛보러 가족 단위로 즐거운 외출을 해보는 것도괜찮을 듯 싶다.

콜로라도 밀스 쇼핑몰은 레이크우드에 위치하고, 총 140만 평방 피트가 넘는 규모의 쇼핑몰이다.  

센터 오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9시이다. 전화번호는 303-590-1490이다.